심슨가족 스프링필드/심슨가족 - 캐릭:건물:장식

[캐릭터] Meathook [TSTO]

HGsMe! 2022. 8. 18. 18:47
반응형

[정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목차/소개글

[Event] Homer vs 18번째 개정안 [TSTO] 


와플을 위해서라면 사람도 죽일 수 있어.
상세정보
||

Meathook 은(는)  'Homer vs 18번째 개정안' 업데이트는 (2018-03-07 ~ 2018-03-21) 때 출시되었습니다.

 

캐릭터 생성 : 죽음의 서클

https://heygaso.tistory.com/3100

 

레벨 : -

가격 : 건물 생성 보상

생성 Xp 보상 : 25

주민 등록부 조회 : O

프리미엄 : X

컬렉션 : Homer vs 18번째 개정안


펜이 더 강하다고 했잖아 I

Homer
내가 방금 누구를 생각하고 있었는지 알아?
Marge
나는 손님용 욕조를 무단으로 점령 중인 너구리를 어떻게 쫓아낼지 생각하고 있었어요.
Homer
아니, Meathook 말이야! 당신을 납치했던 남자 기억해?
Marge
그래요, 여보. 나를 납치했던 남자를 설마 잊었을까요.
Homer
Meathook의 행방을 추적해서 뭘 하고 있는지 알아보자고. 재미있을 거야. 당신도 몸을 움직이는 일을 하고 싶다고 했잖아.
Marge
스퀘어 댄싱 정도를 생각했죠. 하지만 나를 납치했던 모터사이클 건달의 행방을 추적하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Meathook에게 Simpson 없는 날을 즐기라고 하기 0/1 (8시간) 
Homer에게 Meathook 찾으라고 하기 0/1 (8시간) 


Homer
어이, Meaty, 나를 기억하나?
Meathook
오, 맙소사. 꿈에서까지 따라다니는 목소리잖아. 이상할 정도로 시끄럽게 땀이 떨어지는 소리. 강력한 체취. 제발 내가 생각하는 그자가 아니기를.
Meathook
여어... 당신이군... 만나서 반가워...

반응형

 

 펜이 더 강하다고 했잖아 II

Homer
자네를 찾으니 정말 기뻐! 지옥의 사탄 동료로서 우리가 함께했던 신나는 모험을 생각하다 보니, 문득 만나서 인사하고 싶었거든.
Meathook
우리는 지옥의 사탄 동료였던 적이 없지만, 좋아. 역사는 재구성되기 마련이니까.
Homer
요즘은 어떤 불법적인 일을 하고 있어? 우린 뭘 밀수하고 있지? 멕시코산 점핑 빈인가?!?!
Meathook
아니, Homer. 우리는 아주 음산하고 영혼을 쥐어짜내는 일만 하고 있어.

Meathook에게 시 낭송하라고 하기 0/1 (4시간) 
Homer에게 기대감 깨지라고 하기 0/1 (4시간) 
Marge에게 시에 감명받으라고 하기 0/1 (4시간) 


Meathook
그리고 나의 진짜 적은 바로…
Meathook
...나 자신인 걸 깨달았지... U.S. 우편국도 포함해서.
Meathook
나는 아주 많은 우편 사기를 저질렀거든.
Marge
어머, 감동적이야! 그건 하이쿠였나요?
Homer
(드르렁…)


펜이 더 강하다고 했잖아 III

Homer
내가 그 자리를 끝까지 지키는 동안 녀석들이 아무 짓도 하지 않았다니 믿을 수가 없군.
Homer
어떻게 나쁜 행동을 전혀 하지 않을 수 있지? 최소한 누군가는 내가 자는 동안 지갑을 몰래 훔쳐갔어야 했지 않아?
Marge
아뇨, 사실 Meathook은 욕실에서 당신의 지갑을 발견하고는 원래보다 지폐를 더 집어넣어서 돌려주었어요.
Meathook
우리는 더 이상 물리적 방식으로 분노를 표출하지 않아, Homer. 지금은 문학적 표현을 통해서 공격성을 발산하고 있지.

 Homer에게 불법적인 활동을 고집하라고 하기 0/1 (1시간) 
Meathook에게 평화로운 활동을 고집하라고 하기 0/1 (1시간) 


 펜이 더 강하다고 했잖아 IV

Meathook
우리는 이미지를 바꿨어, Homer. 자네도 바뀌기를 바라. 그렇게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자네는 옛날과 전혀 달라지지 않았군.
Homer
알겠어. 지금 감시를 받고 있어서 정직하게 말할 수 없는 거로군. 지금 나쁜 일을 하고 있다면 살짝 윙크해 줘.
Homer
윙크했어! 그럴 줄 알았지!
Meathook
윙크가 아니야! 자네 때문에 긴장성 경련이 돌아온 거야!!
Homer
왜 이래! 시인이라면서 약간의 긴장도 감당 못하나?
Meathook
이 경련을 없애는 데 몇 년이나 걸렸다고! 자네를 죽여버리겠어!

Marge
오, 이런. 내 마음을 얻으려고 두 남자가 치고받고 싸우는군
Meathook
난 분해서 싸우는 겁니다.
Homer
난 싸우긴 하는데, 이유는 잊어버렸어... 내가 하는 싸움이 다 그렇지 뭐.
Marge
정신없으니까 제발 그만둬요. 정말 작은 부탁이잖아요.

 

Meathook에게 Homer와 결투하라고 하기 0/1 (3시간) 

 

Meathook
더 이상은 안 되겠어... 시 때문에 나약해졌어.
Homer
내가...이겼...
Homer
(드르렁…)


펜이 더 강하다고 했잖아 V

Meathook
지금 일어난 일을 믿을 수가 없어. 예전의 나였다면, 당장 동료 갱들과 도로를 질주하면서 경찰 순찰자에 불을 질렀을 텐데.
Meathook
하지만 이제 나는 사람들에게 불을 지르는 대신, 이 모든 감정을 종이에 적어서 사람들의 마음에 불을 지를 거야.
Marge
여보, 우리도 집으로 가서 우리만의 시를 쓰도록 해요.
Homer
오오오, 젠장.
Marge
(소곤소곤)
Homer
오-호!

Meathook에게 자신의 감정을 글로 적으라고 하기 0/1 (4시간) 
Homer에게 Marge를 집으로 데려가라고 하기 0/1 (4시간) 

    

더보기

호머vs18번째개정안, tsto,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가족스프링필드, 공략, 미트훅, 미트 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