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가족 스프링필드/심슨가족 - 캐릭:건물:장식

[캐릭터] Rose Quimby

HGsMe! 2022. 8. 15. 21:51
반응형

[정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목차/소개글 

[Update] 모든 책임은 내가 진다 


Rose Quimby와 캐피탈 시티 국회의사당

정치 게임에서는 승리와 파이 굽기가 필수지.
상세정보
||

Rose Quimby 은(는)  '모든 책임은 내가 진다' 업데이트는 (2018-01-03 ~ 2018-01-17) 때 출시되었습니다.

 

캐릭터 생성 : 캐피탈 시티 국회의사당 건물

https://heygaso.tistory.com/3000

 

레벨 : -

가격 : 건물 생성 보상

생성 Xp 보상 : 25

주민 등록부 조회 : O

프리미엄 : O

컬렉션 :  모든 책임은 내가 진다


철의 여인 I

Rose Quimby
이런, 내가 어디에 온 거지?
Quimby
어머니, 스프링필드에 돌아오셨네요! 정말 다행이에요. 또 클럽에서 쫓겨났거든요.
Rose Quimby
보이스카웃 클럽에서 쫓겨났던 것처럼 말이니?
Quimby
바로 그거예요! 물론, 그건 2년 전이었고, 저는 그 캠프장을 차를 몰고 통과했었죠.
Rose Quimby
흥, 걱정하지 말아라. 내가 자리를 잡는 대로 그 문제를 해결해 주마. Freddy, 착한 아이답게 내 가방을 들고 오렴.
Freddy Quimby
네, 알겠습니다. 어이, 프랑스인, 가방을 들어!
프랑스인 웨이터
이렇게 매력적이고 조그만 여성에게 어떻게 싫다는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뭐든 필요한 것이 있으면 말씀하세요.
Rose Quimby
두 분 다 참 친절하군요.

Rose Quimby에게 상냥한 노부인처럼 굴라고 하기 0/1 (12시간)

 

반응형

 

철의 여인 II

Rose Quimby
나는 너에게 이 작은 마을의 시장보다는 더 큰 꿈을 가지란 말을 하려고 집에 돌아왔단다.
Quimby
잠깐만요! 이 마을에도 있을 건 다 있어요!
Rose Quimby
Bailey 주지사의 딸이 아직 미혼이야. 우린 정치적 유대를 공고히 하기 위해 Freddy와 그 아이를 결혼시킬거야.
Freddy Quimby
Donny와 Marie가 결혼한 것처럼요?
Rose Quimby
뭐 그런 셈이지…
Freddy Quimby
날짜만 잡으면 그대로 따를게요.

Rose Quimby에게 끝내기 한판 계획하라고 하기 0/1 (8시간) 
Freddy Quimby에게 정치에 입문하라고 하기 0/1 (4시간) 

(캐릭터 보유에 따라 퀘스트가 달라짐)


Love Joy 목사
그대 Freddy Quimby는 Bailey 양을 합법적인 아내로 맞이하겠는가?
Freddy Quimby
대중이 아는 만큼은요!


철의 여인 III

Rose Quimby
멋진 결혼식이었다, Freddy. 이제 아이를 만들도록 해!
Freddy Quimby
네, 할머니!
Rose Quimby
제2단계에 돌입할 차례구나. Martha, 이번에는 네가 어떤 의원을 유혹했으면 좋겠구나. 일단 그의 침실에 들어가서 최신 법안을 위한 비밀 펀드 자금을 보관한 금고를 찾으려무나.
Rose Quimby
이 정보만 쥐고 있으면 나중에 Joe가 사다리를 올라갈 때 그가 걸림돌이 되지 않을 거다.
3_3_dlg_start_5_mrsquimby
저에게 집을 비우고 다른 남자와 밤새 있으란 말씀이세요?
Quimby
당신이 집을 비운다고? 어서 어머니 말씀을 따르도록 해!
3_3_dlg_start_7_mrsquimby
나는 Joe의 출세를 위해 그런 짓까지 하지 않아도 돼. 내 비밀요원이 있거든. 자, 나를 위해 정보를 빼와요.
3_3_dlg_start_8_missspringfield
네, 그럴게요, 사모님!

Rose Quimby에게 끝내기 한판 계획하라고 하기 0/1 (4시간) 
Mrs. Quimby에게 의원 심문하라고 하기 0/1 (4시간) 

(캐릭터 보유에 따라 퀘스트가 달라짐) 

 

3_3_dlg_end_1_mrsquimby
어머니가 말씀하신 정보를 가져왔어요! 식은 죽 먹기죠. 물론 저는 식은 죽을 좋아하지 않지만요.
Rose Quimby
고맙구나, 얘야. 이제 3단계로 넘어갈 수 있겠어.


철의 여인 IV

4_3_dlg_start_1_brockman
방금 들어온 소식입니다. Waters 의원이 의원직을 상실했습니다! 어떤 제보자가 비밀 자금 모금에 대해 고발했다고 합니다.
Rose Quimby
이제 제보들이 쏟아져 들어오기 시작하겠구나.
Quimby
어머니, 방금 민주당에서 전화를 받았어요. 저에게 임시로 의원을 맡아달라는군요! 내가 일을 잘 하면 나중에 공천을 해주겠대요!
Quimby
해도 될까요, 엄마?! 네?!
Rose Quimby
내가 계획한 대로 착착 진행되고 있구나. 너는 캐피탈 시티에 가야 한다, Joseph. 그리고 우리 가문의 자리를 굳건하게 닦으려무나.
Quimby
당장 출발할게요! 어머니의 자랑스러운 아들이 될 거예요!
Rose Quimby
나는 신경쓰지 말고 국회의사당에서 비웃음거리가 되지 않도록 조심하거라.

Rose Quimby에게 은밀하게 국회 장악하라고 하기 0/1 (12시간) 
Quimby에게 의원의 책임 다하라고 하기 0/1 (12시간) 


철의 여인 V

5_3_dlg_start_1_brockman
Quimby 부인, 이제 당신의 가문이 의회 권력도 갖게 되었는데, 다음에는 무엇을 하실 계획입니까?
5_3_dlg_start_2_daisyquimby
휴가를 가야죠! 날씨가 따뜻한 곳으로 가고 싶네요.
5_3_dlg_start_3_brockman
미래에 대한 계획은 없습니까?
5_3_dlg_start_4_daisyquimby
내 아들 Joseph은 미국 의회에 진출하고 싶어해요. 난 그 애를 응원할 거랍니다.
5_3_dlg_start_5_brockman
당신을 비판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Quimby 가문을 좌지우지한다고 비난하던데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5_3_dlg_start_6_daisyquimby
내가?! 나는 그저 평범한 어머니이자 할머니일 뿐이에요. 정치 같은 것은 전혀 모르죠. 그저 남들보다 조금 더 오래 살았을 뿐이랍니다.

Rose Quimby에게 상냥한 노부인처럼 굴라고 하기 0/1 (12시간) 

     

더보기

모든책임은내가진다. 업데이트, tsto,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가족스프링필드, 로즈큄비, 로즈 큄비, DaisyQuimb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