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가족 스프링필드/심슨가족 - 캐릭:건물:장식

[캐릭터] Jack Frost

HGsMe! 2022. 8. 9. 16:11
반응형

[정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목차/소개글

[Event] 크리스마스 2017


시즌 28 제10화에 등장

서리를 내리는 능력은 진짜 신분을 위장하는 가면일 뿐이야.
상세정보
||

Jack Frost  은(는) 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 (2017.12.05~2018.01.02) 때 출시되었습니다. 2년, 3년 지난 시점에서 정리를 하는거라 아이템 정보와 필수 퀘스트만 정리합니다. 

 

캐릭터 생성 : 사탕 동굴로 생성(이벤트획득)

https://heygaso.tistory.com/2920

 

레벨 : -

가격 : 건물 생성 보상

생성 Xp 보상 : 25

주민 등록부 조회 : O

컬렉션 : B.S. 리그


시즌 28 제10화에 등장

고독한 탐정 I

Jack Frost
스프링필드. 영혼 없는 도시의 어두운 밤.
Jack Frost
나는 Jack Frost. 다들 나를 서리낀 창문에 예쁜 그림을 그리는 순수한 요정으로 생각하겠지?
Jack Frost
하지만 그건 내 진짜 직업을 감추기 위한 위장일 뿐. 사실 나는 하드보일드 사립탐정이야.
Jack Frost
Jack Frost. 나는 싸늘한 냉기로 악당들을 꽁꽁 얼려 버린다고.
Jack Frost
오늘밤 어딘가에 사립탐정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름다운 여성이나 운 나쁜 낙오자가 있을 거야. 나는 반짝이는 부츠까지 신고 왔어. 발로 뛰어야 하는 사립탐정은 신발이 중요하거든.

 

Jack Frost에게 고객 기다리라고 하기 0/1 (1시간) 

 

반응형

 
고독한 탐정 II

Jack Frost
수천 번 들어본 식상한 이야기군. 얼간이가 자기 아내를 사랑하지만… 아내는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Kirk
Luann은 틈만 나면 태권도장에 가요… 사범이 정말 잘생겼거든요.
Jack Frost
하루에 천 달러씩, 진행 비용은 별도입니다. 그리고 헤어젤이 아주 많이 필요해요.
Kirk
어떤 방식으로 조사할 건가요?
Jack Frost
창문을 통해 몰래 들여다보죠. 다른 사람에게 들키면, 서리낀 창문에 예쁜 그림을 그리는 척할 겁니다.

Jack Frost에게 조사하라고 하기 0/1 (4시간)

Jack Frost
Van Houten 씨, 당신의 아내가 거짓말을 했어요.
Jack Frost
그녀는 태권도장에 간다고 나와서는 이탈리아 시장에서 설탕 뿌린 튀김 도넛을 먹더군요.


고독한 탐정 III

Marge
Homer, 누군가가 창문으로 우리집을 몰래 들여다보고 있어요!
Homer
Jack Frost잖아! 여기서 뭘 하는 거지?
Jack Frost
놀라지 마세요. 나는 사립탐정입니다.
Homer
그래? 누구의 의뢰를 받고 왔지?
Jack Frost
어… 아무도요.
Marge
그럼 몰래 엿보고 있었던 거네요.

Jack Frost에게 경찰에게 변명하라고 하기 0/1 (4시간)


고독한 탐정 IV

Jack Frost
사립탐정을 안 좋아하시는군요. 그렇죠, Wiggum 서장님?
Wiggum 서장
우리 경찰은 딱 책에 적힌대로 하지. 너는 읽을 수도 없는 어려운 책이야.
Jack Frost
요정 학교가 2년제로 끝나는 건 내 탓이 아닙니다! 그런데 당신의 도넛을 좀 빌려도 될까요?
Wiggum 서장
우와, 설탕으로 그림을 그리는군. 제법이야!

Jack Frost에게 도넛 장식하라고 하기 0/1 (1시간)

 

Wiggum 서장
별일은 없을 거야, Jack Frost. 하지만 사립탐정은 이제 그만두는 게 좋아. 그리고 이 도넛들 위에 설탕을 좀 더 뿌려줄 수 있을까?


고독한 탐정 V

Jack Frost
신의 버림을 받은 영혼 없는 마을에서 사립탐정으로 살아간다는 건 고독하군.
Jack Frost
내가 믿는 유일한 구세주의 성은 Daniels, 이름은 Jack.
Jack Frost
누구도 나를 원하지 않아… 누군가가 나를 간절히 필요로 하기 전까지는.
Jack Frost
당신들은 휴일을 즐겨. 하지만 나는 일을 할 거야. 악은 결코 쉬지 않거든.
Jack Frost
또 지금이 창문에 서리를 내리게 하는 최고의 시기이기도 하고.

Jack Frost에게 자아도취에 빠지라고 하기 0/1 (12시간)

 

더보기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2017, 잭프로스트, 잭 프로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