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가족 스프링필드/심슨가족 - 캐릭:건물:장식

TSTO [캐릭터] Roy

HGsMe! 2018. 7. 11. 15:50
반응형

[정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목차/소개글


[EVENT] 개 같은 날의 Poochie Event


Roy


안녕, 아가씨들! 나는 당신의 Roy예요... 오, 다른 친구들도 안녕?


상세정보

Roy 은(는) 개 같은 날의 Poochie Event (2018-07-11 ~ 2018-07-25) 때 출시되었습니다.



캐릭터 생성 : 리얼리티 채널 밴

http://heygaso.tistory.com/2790



레벨 : -

가격 : 건물 생성 보상

생성 Xp 보상 : 25

주민 등록부 조회 : O

프리미엄 : O

컬렉션 : 괴짜



퀘스트

Roy의 리얼리티 I


Bart

그들은 이 게임에 새로운 캐릭터를 데려오려고 바닥까지 박박 긁고 있네요. 다음에는 누가 나올지 궁금해요.

Roy

안녕, Bart! 그들이 다음에 해제할 새로운 캐릭터는 틀림없이 아주 멋지고 세련된 친구일 거야!

Marge

Roy의 말이 맞아, Bart. 심지어 독자적인 캐치프레이즈를 가지고 있는 인물일 거야.

Roy

네, 네, S 여사님. 그럼 다음 신규 캐릭터가 해제될 때까지 제가 리얼리티 쇼 "Roy는 Roy다"를 계속해서 촬영하려고 하는데 괜찮겠죠?

Roy

다들 카메라를 향해 치즈~하세요!


Roy에게 카메라 앞에서 우스꽝스러운 표정 지으라고 하기 0/1 (4시간)

Simpsons 가족에게 무표정하게 카메라 응시하라고 하기 0/5 (4시간)


Roy

대체 어떻게 된 겁니까? 당신들은 너무 자연스럽고 전혀 힘을 들이지 않고도 유쾌하잖아요!

Homer

나는 평소와 똑같이 완벽하게 정상적인 태도로 행동하고 있을 뿐이야.

Marge

계속해서 붐 마이크에 머리가 부딪치는데 정상적으로 행동하는 건 어려워요.

Lisa

엄마, 그들을 위해 변명하자면, 붐 마이크 기사는 다른 스탭의 어깨 위에 올라가야 했어요.



Roy의 리얼리티 II


Marge

좀 난감하네요, Roy, 당신이 찍는 이 "리얼리티 TV"라는 것이 아무래도 너무 절박해 보이지 않나요?

Roy

워, 워, 워. 그건 속마음 고백 장면을 위해 아껴두세요, S 여사님!


Roy에게 속마음 고백 녹화하라고 하기 0/1 (4시간)

Simpsons 가족에게 속마음 고백 녹화하라고 하기 0/5 (4시간)


Marge

우리 가족이 이런 일에 적합한지 잘 모르겠어요.... 난 항상 남들에 대해 나쁜 말을 하면 안 된다고 가르쳐왔거든요.

Homer

Flanders 얘기는 꺼내지도 마슈! 왜 그 인간은 말끝마다 라임을 넣는 건지 모르겠다니까?

Homer

오, 안 돼! 내가 또 이러고 있군. 다 망쳤어!

Bart

인터뷰 따위는 시시해요. 내가 육교 위에서 가래침을 뱉는 것을 찍고 싶다면 모를까... 어때요?

Lisa

너무 짜증스러워요...

Lisa

...다들 내가 뭐든지 반대하기를 기대하잖아요. 난 리얼리티 TV가 좋아요! 특히 "오겐빌의 진짜 주부들"에 나오는 세련된 여성들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최고라니까요!

Roy

S 여사가 사람들에 대한 감정을 자꾸 얼굴에 드러내려고 해서 넌더리가 납니다...

Roy

...그런 것은 온 세상이 볼 수 있도록 카메라를 보며 말해야 하잖아요!



Roy의 리얼리티 III


Roy

촬영에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 가족 여러분. 하지만 우리 쇼가 너무 밋밋하게 느껴지네요...

Homer

미안하네, Roy. 아무래도 우리는 리얼리티 TV에 나가기에는 너무 완벽한 가정인 것 같아.

Homer

Bart, 아빠에게 맥주 한 캔 가져다주겠니? 원한다며 너도 한 캔 마셔도 좋아.

Lisa

진짜 주부들 프로를 시청하고 배운 것이 있다면, 모든 재미있는 프로에는 멋진 악당이 등장한다는 거예요!

Roy

그게 무슨 뜻이니?

Lisa

정말 그렇게 순진하세요?!

Marge

Lisa? 말버릇이 그게 뭐니?

Lisa

아뇨, 엄마! 저는 쇼를 위해 악당이 되는 법을 가르쳐주는 거예요! 멍청한 파란 머리 아줌마 같으니.

Marge

그것도 쇼를 위한 거였니?

Lisa

당연하죠...


Roy에게 과장된 싸움 벌이라고 하기 0/1 (8시간)


Roy

어이, 왜 내 여자를 쳐다보는 거야?!

Mr. Burns

Smithers, 이 애송이가 지금 내게 말을 거는 거냐?

Smithers

걱정하지 마세요, 사장님. 제가 사장님의 명예를 지켜드리겠습니다.

Roy

우와. 잠깐만요! 나는 늙은이에게 싸움을 거는 겁니다!


Roy

끄윽…

Mr. Burns

잘했다, Smithers. 다시는 내게 시비를 걸지 못할 거다.

Homer

우와, Roy, 흠씬 두들겨 맞았군! 카메라에 아주 잘 찍혔겠어!

Homer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Smithers는 LL Cool J의 "어머니는 두들겨 패라고 하셨어"를 부르면서 당신을 때렸어. 저작권 때문에 그 노래를 내보낼 수 없어서 방금 그 장면은 쓸모가 없을 것 같군.



Roy의 리얼리티 IV


Roy

아무래도 전 이제 리얼리티 TV 사업에서 은퇴해야 할 것 같아요. 아이디어가 바닥났다고요!

Homer

말도 안 되는 소리. 세상에는 아이스크림 종류만큼이나 리얼리티 쇼도 종류가 많아... 음... 아이스크림이라.

Homer

자네에게 맞는 리얼리티 쇼를 찾아내기만 하면 돼. 데이트하는 리얼리티 쇼는 어떤가?

Roy

내가 백수인데도 나에게 홀딱 반해서 여자들이 줄을 서는 그런 프로요?

Homer

맞아! 그리고 제목은 "두근두근 시그널"이라고 하는 거야. 2주 동안 서로를 알아본 후에 결국 결혼에 골인하는 거지!


Roy에게 여자들에게 낭만적으로 접근하라고 하기 0/1 (4시간)


Roy

이해가 안 되는데요, 왜 아무도 내 장미를 받으려고 하지 않는 걸까요?

Homer

음, 각자 나름의 생각과 의견을 가진 모든 여자들이 자네와 데이트하고 싶지 않은 거야...

Homer

문제는 그들에게 있어, 자네가 아니라! 그럼 아이스크림이나 먹자고.



Roy의 리얼리티 V


Homer

그래서 말야, Marge, 이 장면에서 Roy가 당신의 엉덩이를 만지려고 할 거야. 그때 내가 들어와서 당신이 바람 피운다고 비난하는 거야.

Marge

Homer, 제발 부탁인데, 당신의 친구들이 내 엉덩이를 만지게 하는 시나리오를 그만 제안했으면 좋겠어요.

Marge

그리고 지금은 촬영할 시간이 없어요. 애들 뒤치다꺼리로 바쁘거든요!

Roy

아, 그리고 다시 촬영에 참여하기 전에 머리를 좀 손질했으면 좋겠어요. 절대 기분 나쁘라고 하는 말은 아닙니다.

Marge

됐어요! 둘 다 이만 꺼져요!


Roy에게 Marge를 피해 숨으라고 하기 0/1 (8시간)

Homer에게 Marge를 피해 숨으라고 하기 0/1 (8시간)


Homer

진정해, Marge. 그는 기분 나쁘게 하려는 의도가 없었어. 즉, 당신이 기분 나쁠 이유가 없다는 의미야.

Roy

멋졌습니다, S 여사님. 카메라를 아주 잘 받으시네요. 우리 쇼의 새로운 스타이십니다!

Marge

내가 스타라고요! 그 말을 들으니까 행복하네요!

Roy

그리고 덕분에 쇼가 망했습니다. 행복하고 원만한 리얼리티 스타는 아무도 좋아하지 않거든요.

Roy

쇼는 끝났어요. 즉, Roy가 이만 나간다는 말입니다!

Bart

다른 섹시한 여자의 집으로 이사하는 거예요?!

Roy

아니, 엄마와 양아버지가 사는 집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