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게임/Hayday

Hayday:: 헤이데이 취소된 서커스 열차

HGsMe! 2016. 3. 20. 09:04
반응형

<헤이데이 최상위 글>



예전 Apk를 뒤져보던 중 서커스 열차에 관한 정보가 분명 흔적이 있는데, 이 프로젝트가 취소된건지 업데이트 마다 어떠한 소식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상 2014년 12월 15일과 2015년 1월 1일 그리고 2015년 1월 3일에 Start 시작된 흑적이 분명 남아 있습니다. 그 말은 내가 보지를 못했거나 혹은 시작 계획 등을 모두 잡아 놨는데, 취소가 되었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고, 오늘 생각이 나서 구글형님과 찾아봤습니다.


애초에 더비와 함께 진행이 될 타운 이벤트이었지만 내부 테스트 중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서커스 열차 설정을 보면 '크리스마스 시즌' 타이틀과 연결이 되어 있고, 동물은 코끼리와 기린이 설정에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코끼리는 당근2, 딸기4, 치즈 케이크8, 햄버거16, 피시 버거를 먹고 기린은 팬케이크5, 레몬 케이크10, 구운 토마토15, 밀을 먹습니다. 먹는다는 표현은 동물 밥 주듯 주는 것은 아닌듯하고 크리스마스 시즌에 서커스 열차가 도착을 하면타운의 방문객 대접하듯 유저가 완료를 시켜주고 보내는 방식인듯합니다. 그리고 설정에는 크리스마스와 연관이 되어서인지 보상이 '마법 썰매'였습니다. 그 뒤로는 방치되었고 업데이트 되지 않았습니다. 


이 서커스 열차를 발견한 때가 거의 1년 전 즈음이었으니 이제는 잊혀져 버려진 컨텐츠가 아닐까 합니다.


아래는 슈퍼셀에서 공개한 서커스 열차의 코끼리 이미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