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가족 스프링필드/심슨가족 - 정보

TSTO [정보] Lisa Birthday

HGsMe! 2016. 2. 9. 17:32
반응형



심슨가족 시즌3 에피소드1의 내용을 소개합니다. 바트의 실수로 호머가 정신병원에 가게 되고 그곳에서 호머는 자신이 마이클 잭슨이라고 믿는 사람을 정신병원에서 만납니다. 나중에 심슨은 미치지 않았다며 병원에서 퇴원하고 정신병원에서 만난 마이클잭슨은 자신이 스스로 병원에 들어왔다며 같이 퇴원을 해서 심슨의 집으로 옵니다. 


당시 리사가 생일이었는데 바트는 리사의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고, 바트는 마이클잭슨이라고 주장하는 남자와 같이 리사를 위한 노래를 만들게 됩니다. 그 노래가 'Lisa Birthday'이고 음악이 감미로워서 한 번 들어보시라고 포스팅합니다.



그리고 https://ko.wikipedia.org 의 정보를 가져오면 "말썽장이 바트가 여동생의 선물을 구하지 못하여 노래를 작곡해 주는데 아빠가 정신병원(이것도 바트 잘못으로 가게된)에서 데려온 사람(마이클 잭슨)의 도움으로 노래를 만들어 준다. 실제로 마이클 잭슨이 녹음했으며 노래는 저작권 문제로 다른 사람이 불렀다. 엔딩 크레딧에 John jay Smith라고 뜨는데 그때 당시 마이클의 요청으로 가명을 썼다. 거기 나왔던 리사 버쓰데이 송은 나중에 마이클이 따로 녹음을 했다." 라고 나와있네요.


심슨을 좋아하는 이유는 귀여운 캐릭터와 목소리 그리고 이러한 눈치 보지 않는 패러디가 이유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우리 나라와는 다르게 어느 누구든, 어느 국가든, 만화의 소재로 패러디하고 풍자하는 모습이 부럽고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