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가족 스프링필드/심슨가족 - 캐릭:건물:장식

TSTO [캐릭터] 모델 도넛

HGsMe! 2015. 11. 28. 21:47
반응형

TSTO [정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목차/소개글 

TSTO [Event] 할로윈 : 무시무시한 나무집 2015 


모델 도넛 Model Donut 은 무시무시한 나무집 2015 Event (Treehouse of Horror XXVI : 2015-10-06) 때 출시되었습니다.

 

레벨 : 5

가격 : 1막 보상 4번째 / 도넛  50

생성 Xp 보상 : 25

주민 등록부 조회 : X

컬렉션 : 무시무시한 나무집 XXVI 괴짜들


 

달아난 먹거리

(레벨6 / 모델 도넛 보유)

 

 

Frink 교수

성공이야! 인간과 패스트리의 살아있는 교배종을 만들어냈어!

Homer

그녀는 내가 지금까지 본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자 도넛이야.

모델 도넛

침을 그만 흘려요! 남자들은 그저 다리만 늘씬한 도넛으로만 볼 뿐이죠.

모델 도넛

왜 내면은 보지 않아요? 나의 지성과 영혼과 속에 든 바바리안 크림은 왜 몰라주는 거죠?

모델 도넛

나를 있는 그대로 봐주는 사람을 찾을 거예요!

Homer

그녀가 달아났어! 아침식사가 사라져버리는 건 정말 싫군.

Frink 교수

내가 두뇌가 있는 음식을 만들려고 하자 비판론자들은 계속 이렇게 말했죠. "윤리를 생각하시오!" 그때는 그게 무슨 뜻인지 이해하지 못했어요.

Frink 교수

아직도 모르겠어요. 혹시 "윤리"가 뭔지 압니까?

Homer

내가 아는 건 커피를 마시며 빈 손가락을 빨고 있다는 것뿐이야.

Homer

윽.

Cecil

성공이야! 인간과 패스트리의 혼합종이 살아 있어!

Homer

그녀는 내가 지금까지 본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자 도넛이야.

모델 도넛

침 그만 흘려요! 남자들은 그저 나를 다리만 늘씬한 도넛으로 보죠.

모델 도넛

왜 내면은 보지 않아요? 나의 지성과 영혼과 속에 든 바바리안 크림은 왜 몰라주는 거죠?

모델 도넛

나를 있는 그대로 봐주는 사람을 찾을 거예요!

Homer

그녀가 달아났어! 아침식사가 사라져버리는 건 정말 싫군.

Cecil

내가 두뇌가 있는 음식을 만들려고 하자 비판론자들은 계속 이렇게 말했죠. "윤리를 생각하시오!" 그때는 그게 무슨 뜻인지 이해하지 못했어요.

Cecil

아직도 모르겠어요. 혹시 "윤리"가 뭔지 압니까?

Homer

내가 아는 건 내가 지금 커피를 마시며 빈 손가락을 빨고 있다는 것뿐이야.

Homer

윽.

Homer에게 달아난 먹거리 원망하라고 하기 0/1 (8시간)

 

시즌5 에피소드5에서 호머의 꿈 속에 등장합니다.

 

 

더보기
심슨가족 심슨 스프링필드 공략 정보, 무시무시한나무집2015, 무시무시한 나무집 2015, 무시무시한나무집2015, 할로윈2015, 할로윈 2015, Treehouse of Horror 2015, Treehouse of Horror XXVI,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공략 정보, 모델도넛, 도넛 캐릭터, 도넛캐릭터, 도넛 여자, 여자 도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