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가족 스프링필드/심슨가족 - 캐릭:건물:장식

TSTO [건물] 방사능맨 조각상

HGsMe! 2015. 11. 1. 18:45
반응형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최상위 링크>

<슈퍼 히어로 2015 Event>

 


방사능맨 조각상 Radioactive Man Statue 은 슈퍼 히어로 2015 Event (Superheroes 2015 Event : 2015-02-18) 때 출시되었습니다.


레벨 : -

가격1,000

건설 시간4h

건설 Xp 보상100

유니크 : O

건물 생산 영웅을 추모하기 / 8h 150 13

순종 +10

스프링필드에 지을 수 있습니다.






방사능 소년

방사능맨?! 살아있어요?! 하지만 어떻게?! 당신은 죽었잖아요!

방사능맨

난 처음부터 죽지 않았다, 방사능 소년.

방사능맨

정신을 차려 보니 납으로 된 조각상 안에 갇혀 있더군.

방사능 소년

하지만 그 조각상은… 당신의 조각상은 마을을 공격했어요!

방사능맨

그건 내가 납으로 된 관에서 빠져 나오려고 몸부림치다가 그렇게 된 거였어.

Dr. Crab

너는 그 무덤 속에서 죽었어야 했어. 하지만 방사능 소년과 하늘의 손가락이 내 사악한 계획을 망쳐 버렸지.

방사능맨

Dr. Vladmir Krabokov?! 당신이 이 모든 일의 배후였던 거요?!

Dr. Crab

부탁인데 설명을 끝까지 듣고 싶다면 나를 Dr. Crab이라고 불러줘.

Dr. Crab

그만 작별 인사를 해야겠군. 하지만 기억해 둬. 나는 이번보다 더욱 사악하고 복잡한 계획을 가지고 다시 돌아올 것이다!

Dr. Crab

선이 문을 닫으면 악은 창문을 여는 법. 나는 지난번보다 더 끔찍한 계획을 가지고 다시 돌아올 거라고! 반드시!

Systemmessage

다시 한번 선한 세력이 갑각류에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모두 당신 덕분입니다!







rhkdr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