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가족 스프링필드/심슨가족 - 캐릭:건물:장식

[건물] 캐피탈 시티 플라자 호텔 Capital City Plaza Hotel

HGsMe! 2022. 8. 15. 22:00
반응형

TSTO [정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목차/소개글 

[Update] 모든 책임은 내가 진다 


시즌 5 제9화에 등장

상세정보

캐피탈 시티 플라자 호텔 Capital City Plaza Hotel 은(는)  '모든 책임은 내가 진다' 업데이트는 (2018-01-03 ~ 2018-01-17) 때 출시되었습니다.

 

캐릭터 생성 

 

 

레벨 : -

가격 : 도넛90 

건설 시간 : 4h

건설 Xp 보상 : 0

유니크 : O

건물 생산 : 1988년부터 행사 개최하기 / 12h / 

소비지상 +10

스프링필드에 (놓을/지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달콤한 외도

Homer
오, 안 돼! Mindy와 내가 묵었던 호텔이 돌아왔어! 내가 다시 유혹에 저항할 수 있을까?
Mindy
이해해요, Homer. 우리가 서로를 멀리하기는 쉽지 않을 거예요…
Homer
당신 얘기가 아니야! 난 호텔 미니바의 유혹을 말한 거야. 조그만 술병, 킹사이즈 초콜릿, 술이 가득 채워진 작은 초콜릿…
Quimby
어, 누가 방금 "호텔", "값비싼", "가득 채워진", "유혹", "자동판매기" 같은 말을 했습니까?
Homer
거기 얼마나 오래 서 있었던 거야? 그리고 "자동판매기"라는 말에 왜 그렇게 흥분하는 건데?
Quimby
당신은 모르는 게 좋을 걸요.
Lisa
오오, 캐피탈 시티의 컨벤션 센터네요! 멘사 대회를 열면 이곳의 2%를 채울 수 있죠. 그건 멘사에 가입할 만큼 머리가 좋은 인구 비율과 일치해요.
Nick 박사
나는 의학 컨벤션을 예약해서 무료 샘플을 받고 싶구나. 그러면 같은 수술용 칼을 몇 번이고 반복해서 쓰지 않아도 되겠지…
Homer
쫀득이 대회도 열 수 있을까…
Comic Book Guy
몬스터 SF 행사를 예약할 수 있겠어! 그동안 입고 싶었던 여자 옷을 입는 코스프레 대회를 열면 되겠다!
Lisa

Homer

Nick 박사

Quimby
공직자라고 해서 옛날 만화를 좋아한다는 핑계로 다 큰 어른이 공공장소에서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자신을 표현하는 권리를 막을 수는 없겠죠.
Quimby
하지만 나는 정부에서 가장 잘 하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산더미 같은 서류를 작성하게 만들어서 뺑뺑이를 돌리는 겁니다!

 

Quimby에게 프레지덴셜 스위트에 묵으라고 하기 0/1 (1시간) 

   

더보기

모든책임은내가진다. 업데이트, tsto,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가족스프링필드, 캐피탈시티 플라자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