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가족 스프링필드/심슨가족 - 캐릭:건물:장식

TSTO [캐릭터] 백수 Bart

HGsMe! 2017. 7. 6. 07:18
반응형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최상위 링크>

<S.F. Event>


백수 Bart Mooch Bart 은(는) SF Event (2016-08-16) 때 출시되었습니다.


레벨 : 5

가격 : <이벤트 보상>

생성 Xp 보상 : 25

주민 등록부 조회 : O

컬렉션 : 차원 여행


나는 네가 미래에 할 일을 알고 있다 I


Homer

저걸 봐! 어떤 거지 같은 녀석이 미래에서 우리를 따라왔어!

백수 Bart

젠장, 전 아빠 아들이에요! 아빠의 유전자와 육아 능력 덕분에 어린 Bart가 자라서 자랑스러운 성인이 되었죠.

Homer

그런 헛소리를 지껄이다니…!

Lisa

아빠, 잠깐만요! 정말 Bart 오빠가 맞는 것 같아요! 머리모양이 삐죽삐죽하고, 한 달은 몸을 씻지 않았어요. 그리고 아빠가 목을 조를 때 손이 목 둘레와 딱 맞잖아요!

Marge

Bart? 그동안 어떻게 살았니?

백수 Bart

아주 잘 살았어요. 다 부모님 덕분이죠. 진심이에요.


백수 Bart에게 성공했다고 거짓말하라고 하기 0/1 (1시간)


나는 네가 미래에 할 일을 알고 있다 II


Bart

우와! 내가 죽지 않고 10살을 넘기다니! 그럼 미래의 나는 뭘 해서 먹고 살아요?

백수 Bart

음, 글쎄. 아직 내게 딱 맞는 직업을 정하지 못했어.

Bart

정말이에요? 나의 훌륭한 기술과 재능에도 불구하고 일자리를 찾지 못했단 말이에요?

백수 Bart

맞아. 스케이트보드 타기와 건방진 말버릇은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돈벌이가 되지 않아.

Bart

젠장, 그렇다면 둘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직업 계획을 세워봐야겠군요.


레벨 12가 되어 Bart의 나무집 놓기 0/1 

백수 Bart에게 직업 계획 세우라고 하기 0/1 (8시간)

Bart에게 직업 계획 세우라고 하기 0/1 (8시간)


나는 네가 미래에 할 일을 알고 있다 III


Bart

바로 이거야! 미래를 아는 사람에게 꼭 맞는 직업을 알아냈어요!

백수 Bart

스포츠 도박? 주식 투자?

Bart

아뇨, 협박이에요! 당신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스타들의 모든 지저분한 비밀을 알고 있을 거예요, 그렇죠?

백수 Bart

맞아. 힘들게 알아낸 것도 아니지. 그냥 소파에 누워 음료를 마시며 홀로그램 TV를 보고 있기만 하면 돼!

Bart

그럼 우리의 첫 번째 희생양은 누가 좋을까요?

백수 Bart

Krusty…

백수 Bart

일부다처주의 광대!


백수 Bart에게 광대 협박하라고 하기 0/1 (8시간)

Krusty에게 협박받으라고 하기 0/1 (8시간)



Krusty

내게 러시아인 아내가 5명 있다는 걸 어떻게 알았지?

백수 Bart

5명이라고? 미래에도 3명밖에 밝혀지지 않았는데.

Krusty

음. 내가 멕시코식으로 신속하게 두 번 이혼했던 모양이군.

백수 Bart

돈 내놔, 카사노바 광대.


나는 네가 미래에 할 일을 알고 있다 IV


Brockman

Kent Brockman입니다.

Brockman

현관 앞에 잠옷 바람으로 나왔어요. 대체 원하는 게 뭡니까?

Bart

우리는 당신에게 "재정적 기회"를 주려고 왔어요.

Brockman

수상쩍은 인용부호가 마음에 들지 않는데.

백수 Bart

지금부터 몇 년 후, 나는 당신이 그간 대량으로 매입해 온 비강투여용 백색 가루에 대해 알게 되지요.

Brockman

부끄러운 코 여드름을 치료하는 합법적인 의료용 가루에 대해 알고 있다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게! 원하는 금액은 얼마든지 지불하겠어!


백수 Bart에게 뉴스캐스터 협박하라고 하기 0/1 (8시간)

Kent Brockman에게 협박받으라고 하기 0/1 (8시간)


나는 네가 미래에 할 일을 알고 있다 V


Wolfcastle

한심한 시간차 쌍둥이들이 나의 3인용 월풀에는 어쩐 일이지?

Bart

Mr. Wolfcastle, 내 동업자는 박스오피스에서 대박난 당신의 "McBain 7: 화염 위를 달리다"에 관한 정보를 알려주러 왔어요.

Wolfcastle

귀찮지만 한쪽 귓구멍으로 마지못해 들어주지.

백수 Bart

알고 보니, 그 영화의 플롯은 1973년 아이스크림 막대에 적힌 수수께끼를 표절한 거였어요!

Wolfcastle

사실이야. 나는 그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막대를 버리지 않고 간직했지. 제발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

백수 Bart

오, 말하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대가가 필요하죠.


백수 Bart에게 영화 배우 협박하라고 하기 0/1 (8시간)

Wolfcastle에게 협박받으라고 하기 0/1 (8시간)


나는 네가 미래에 할 일을 알고 있다 VI


백수 Bart

훌륭한 충고 고마워, 어린 Bart. 협박은 재미있고 보람찬 직업이군.

Bart

그래요, 그런데 내 몫은 어디 있죠?

백수 Bart

내가 맡아둘게. 그러면 미래에 네가 내가 되면 받게 될 거야. 그럼 된 거지?

Bart

되긴 뭐가 돼요! 내 몫 75%를 주지 않으면, 창피한 사진을 퍼뜨려서 당신이 얼굴을 못 들고 다니게 만들어 주겠어!

백수 Bart

어떤 사진을 말하는 거야?

Bart

반짝이가 달린 행복한 작은 엘프 의상을 입고 Martin과 춤을 추면서 돌아다니는 사진.

백수 Bart

그 사진을 없애버릴 수 있다면 돈을 지불하지.


Bart에게 백수 Bart를 협박하라고 하기 0/1 (8시간)

백수 Bart에게 협박받으라고 하기 0/1 (8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