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가족 스프링필드/심슨가족 - 캐릭:건물:장식

TSTO [캐릭터] 우주 마시멜로

HGsMe! 2017. 7. 5. 00:51
반응형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최상위 링크>

<[Event] 할로윈 : 무시무시한 나무집 2016 (XXVII)>


우주 마시멜로 Space Marshmallow 은(는) 무시무시한 나무집 XXVII Event (2016-10-04) 때 출시되었습니다.



캐릭터 생성 : 운석 알

http://heygaso.tistory.com/2403


레벨 : 5

가격 : 건물 생성 보상

생성 Xp 보상 : 25

주민 등록부 조회 : O

컬렉션 : 무시무시한 나무집 XXVII


재능 있는 드리플리 씨 I


Homer

윽, Marge! 누군가 현관 앞에 슬라임같은 커다란 뭔가를 두고 갔어. 내 생각에 Lisa가 그런 것 같아.

Marge

청소할 게 생겼다고요? 알았어요. 마음에 드는 대걸레를 가져올게요!

우주 마시멜로

*꿀럭!*

Homer

잠깐, 녀석의 형태가 변하고 있어! 역겹기는 하지만, 같은 뚱보끼리 좀 지켜봐 주는 것도 좋을거 같은데.


우주 마시멜로에게 형태 변형 연습하라고 하기 0/1 (1시간)


재능 있는 드리플리 씨 II


Marge

Homer, 슬라임으로 장난 그만하고 밥 먹으러 들어와요.

Homer

꼭 그래야 해? 이녀석의 엄마는 아직 얘 저녁 먹으라고 부르지 않았거든.

Marge

좋아요. 하지만 가로등에 불이 켜질 때까지만이에요.

Homer

좋아, 우주 마시멜로, 너에게 가르칠 것이 아주 많아. 그리고 해먹으로 변하라고 시키지 않을게. 푹신하긴 해도 네 몸이 사방으로 뭉개지니까 미안하더라.

Homer

맥주부터 시작하자. 내 경험으로는 마시멜로와 잘 어울렸던 것 같아.


우주 마시멜로에게 Homer 모방하라고 하기 0/1 (4시간)


재능 있는 드리플리 씨 III


Homer

신난다. 내가 아는 지식을 누군가에게 전하는 것은 아주 흐뭇한 일이야.

Marge

당신 아이들은요? 애들도 좀 가르치지 그래요?

Homer

한 녀석은 나보다 아는 게 많아서 가르칠 게 없고, 다른 녀석은, 이렇게 말해서 미안하지만, 불량품이야.

Homer

마시멜로는 몇 분 만에 발전소에서 내가 하는 업무를 익혔어. 나는 의자 높이 조정하는 법을 배우는 데만 3주 걸렸는데 말이야.


발전소에서 Homer 대신 일 하라고 하기 0/1 (12시간)


재능 있는 드리플리 씨 IV


Homer

어이, 다들 어디 가는 거야? 교회만 아니면 나도 가고 싶은데.

Marge

외식하러 나가는 길이에요.

Marge

우주 마시멜로가 점심을 사준대요. 그래서 내가 레스토랑에 전화했더니 점심 말고 "브런치"도 주문 가능하다네요. 어떻게 할 지 망설이고 있어요.

Homer

두 메뉴 중에 무엇을 선택할지 몰라서? 우리 대통령들, 유명 스타, 그리고 잘생긴 캐나다 총리가 바로 그런 대접을 받지!


우주 마시멜로에게 가족을 데리고 외식하라고 하기 0/1 (8시간)


재능 있는 드리플리 씨 V


Homer

마시멜로! 나는 너의 멘토다! 너는 내가 시키는 일을 해라! 또한, 내가 시키지 않았지만 시켰다고 생각하는 일도 해라!

Homer

내 가족과 동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짓을 그만둬! 그러면 나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그런 기대에 부응하려면 내가 힘이 들잖아. 난 힘든 일은 딱 질색이야!

우주 마시멜로

*꿀럭-꿀럭!*

Homer

알았어, 알았단 말야, 이 꿀럭아!

Homer

네 몸의 초콜릿과 크래커, 그리고 우주 스모어를 뽑아내 주겠어!

우주 마시멜로

*슈루루룩!*


우주 마시멜로가 조용히 사라지게 하기 0/1 (24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