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가족 스프링필드/심슨가족 - 캐릭:건물:장식

TSTO [장식] 비행기 로봇

HGsMe! 2017. 7. 2. 02:01
반응형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최상위 링크>

<행선지는 스프링필드 2017 Event>


비행기 로봇 Plane Bot 은(는) 행선지는 스프링필드 Destination Springfield 2017 Event (2017-01-31) 때 출시되었습니다.

 

레벨 : 5

가격<45 구입>

건설 시간 : 0

건설 Xp 보상 : -

유니크 : O

허영심 +200

Bonus Coin, Xp +2%

스프링필드와 흙에 지을 수 있습니다.


하늘의 로봇 I


Bart

아주 비싸 보이는 비행기네요.

Homer

뒤에서 볼일을 볼 만한 적당한 장소가 마침 필요했던 참인데!


Homer에게 비행기 로봇 뒤에서 볼일 보라고 하기 0/1 (1시간)


하늘의 로봇 II


비행기 로봇

감히 어떻게 내 보조날개에 오줌을 쌀 수 있지?

Homer

순전히 실수였어요. 당신이 오래된 고철덩이라고 생각했다고요.

비행기 로봇

이제 정말 짜증이 나는군. 난 인류에게 선물을 주려고 했어. 영원한 번영과 평화를 얻는 비밀을 알려주려 했는데...

비행기 로봇

이제는 인류의 엉덩이를 걷어차야겠군. 멸망할 각오를 하시지!

Bart

대기표를 뽑으세요. 우리는 이미 로봇 군단과 외계인의 공격을 받았어요. 게다가 여기 이 얼간이가 우리 모두를 산산조각으로 날려버렸죠.

비행기 로봇

나를 우습게 보지 마라. 나는 플레인포머다. 나는 존경받아 마땅해!


비행기 로봇을 눌러 입 다물게 하기 0/1



  

  

반응형